Google Home Mini, 구글 홈 미니

픽셀 2를 구매 했더니 구글 홈 미니를 주는 프로모션 코드가 와서 곧 바로 주문했다.

물론 국내 직배가 되지 않아서 배대지를 이용해서 배대지 이용료만 내고

일주일만에 받았다.


자그마한 박스에 홈 미니라고 뙇!


생각보다 작더라... ㅋㅋㅋ


별다를 것 없는 포장형태에 설명과 시리얼 넘버 그리고 바코드 등



그냥 대충 오케이 구글이라고 부르니 알아서 인식 잘 하더라

그리고 간편하게 내릴 수 있는 명령어 예시가 나와있다.

물론 이것보다 더 복잡한 명령도 가능한데... 내가 영어 실력이 후달려서

가능할 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ㅠㅠ 영어 공부좀 해야겠다

(한국어도 된다고 본 것 같았는데... 음성 인식엔 한국어가 없더라 ㅠ.. 내가 못찾은 것일 수도?)


뚜껑을 따니 이렇게 홈 미니가 뙇!

약간 거친 패브릭 재질로 덮여 있다.

그리고 LED 인디케이터가 저 스피커 가운데에 숨어있다.



전원 케이블과 본체, 그리고 설명서.


아주 단순한 개봉기 끝.



더보기

댓글,

Noru_Kim

Kaffee, Fahrrad, Liebe und Etwas.